온라인 수산시장 '생생어시'

온라인 수산시장 '생생어시'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신선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게 되었으면 하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의 수산물 유통구조는 바다에서 잡힌 수산물이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까지 여러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가격과 보관시간이 늘어납니다.

신선한 수산물을 국내외 산지에서 직접소싱하여 소비자에게 온라인으로 판매함으로써 불필요한 유통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 그리고 판매자 상생할수 있는 패러다임을 제시 수산물이 가장 신선하고 가장 맛있을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실수 있도록 온라인 수산시장 '생생어시'를 오픈하였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신선한 수산물, 그대로의 맛과 바다 내음을 느낄수 있는 최고품질의 수산물을 직접 소비자의 식탁에 전달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엠씨코리아 주식회사

1992년 보문상사라는 부산의 작은 수산물 유통업체로 시작한 비엠씨코리아는 2002년 상호를 변경하여 지난 25년간 꾸준히 성장해 온 수산물 무역•유통회사입니다.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여 대게, 랍스터, 갈치 등 다양한 수산물들을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하고 국내의 수산물들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급 호텔 등 엄선된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안정적으로 수산물을 납품하는 비엠씨코리아는 중간 유통과정을 줄임으로써 소비자에게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